- 작성일
- 2025.03.17
- 수정일
- 2025.03.25
- 작성자
- eng_csweb
- 조회수
- 95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학부 사무실입니다.
2025-1학기부터 장소 사용신청 업무를 학과 사무실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학부생들은 장소 사용 신청을 하실 때,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재팀 전체 안내) 장소사용신청안내-2025-1학기.pdf 파일 꼭 확인하고 신청하기)
1.신청일정 및 기준
- * 장소 사용 기간: 2025.3.1(토)~2025.6.23(월)
- * 신청 가능자: 학과 학회, 세미나실 수용인원(20명)보다 많은 재학생 소모임.
- * 신청 횟수는 제한 없음. 한 번에 최대 한 달 신청 가능.
※ 세미나실 수용 가능한 소규모 모임은 해당 장소 신청은 어려움.(관재팀 요청) 세미나실 사용을 부탁드림.
2. 장소 사용신청 방법
- 1. 개인 포탈을 통해 대여 장소 가능 여부 확인하기
- (숙명포탈 로그인 → 시설/홍보 → 장소사용현황 조회(신) → 희망 요일, 강의실 설정 및 확인)
- 2. 신청서(장소사용신청서_학과제출용) 작성 및 지도 교수님 서명(혹은 인장) 받기
- 3. 학과 사무실로 메일 혹은 직접 제출하기 (주의사항 꼭 확인!)
- 4. 학과 사무실의 신청 완료 메일 확인하기 (메일 제출인 경우만 해당. 대면 제출은 제출 시 구두로 안내)
3. 주의사항
- *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메일, 직접 제출 둘 다 허용함. 다만 메일은 순차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서면 제출이 가장 빠르게 처리 가능함.
- * 교수님의 서명을 받기 어려운 경우, 교수님의 인장 사용 허가 메일을 학과 사무실에 보여주면 교수님의 직인 찍어줌. 다만 동아리 지도교수님이 소프트웨어학부 교수님이 아닌 경우, 서명 및 인장을 장소신청서에 꼭 받아서 제출해야 함. (허가 메일은 우리 학부 교수님만 인정 가능)
- * (★중요) 메일로 장소 신청시, 교수님 서명(혹은 인장), 작성 내용을 모두 채운 서약서를 스캔해 pdf 파일로 제출하기. 만약 교수님의 서명을 직접 받기 어렵다면 교수님의 인장 사용 허가 답장서약서 파일 함께 첨부해서 신청(우리 학부 교수님인 경우만 인정).
- => 신청서, 교수님 메일을 따로 보내면 누락될 가능성이 있음. 학생이 교수님의 답장을 받은 다음, 신청서 허 가 메일 내용을 함께 첨부해서 신청하기 바람.
- * 장소 사용신청은 최소 3일 전(2일전~당일 신청불가)까지 완료되어야 함. 만약 3일 이내 장소사용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첨부된 양식(장소사용신청서_관재팀)을 작성하여 이메일(pro9051@sm.ac.kr)또는 관재팀(행정관304호)으로 직접 제출하기
- * 행사 신청으로 장소 신청을 진행하는 경우, 행사허가신청서를 학생지원센터에 별도로 제출해야 함. (행사허가신청서는 행사 시행 최소 7일 전에는 제출 완료 필수)
4. 담당부서
- * 소프트웨어학부 학과 사무실( 02-710-9296 / computer@sookmyung.ac.kr)
- * 운영 시간 : 월-금 09:00 ~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