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204004
- 작성일
- 2024.06.04
- 수정일
- 2024.06.04
- 작성자
- eng_csweb
- 조회수
- 90
[사회봉사-인증제] 2024-1학기 사회봉사인증제 교내봉사 활동확인서 발급 및 일정 안내
학생지원센터에서는 2024-1학기 사회봉사인증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해당 단과대학,학부(과/전공) 및 행정부서 대상으로 붙임과 같이 교내봉사활동확인서 발급에 대해 안내하고자 합니다.
1. 제목 : 2024-1학기 사회봉사인증제 교내봉사활동확인서 발급 안내
2. 발급대상 : 교내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부 재학생 해당자
3. 발급기관 : 교내 봉사활동을 주관하는 단과대학/학부(과)/행정부서
4. 안내방법 ① 각 단과대학/학과에 본 공문 발송
② Snowe 공지사항에 안내문 공지
5. 안내사항
가. 2024-1학기 사회봉사인증제 운영 일정
구 분 | 일 정 | |
봉사활동 인정기간 | 2023. 12. 22.(금) ~ 2024. 06. 21.(금) | |
증빙서류 제출 마감 | 온라인 (이메일) 제출기간 | 개시일로부터 ~ 2024. 06. 27.(목) 오전11시까지 ※ 이메일 제출(sk9665@sm.ac.kr) - 제목작성방법 : [사회봉사인증제] 학번/이름 - 이메일 본문 : 반드시 학번, 성명, 휴대폰번호 포함하고 해당 증빙서류를 첨부 * 메일 보낸 이후 3~4일 이내에 승인 관련 회신 메일을 받지 못했을 경우 재확인 필수이며, 마감일까지 회신 없을 경우 학생과실이므로 주의 요망 |
봉사활동 이의신청기간 | 2024. 07. 09.(화) 10시부터 ~ 2024. 07. 10.(수) 14시까지 * 해당 기간동안의 미확인으로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인증제 제출기간에 제출한자에 한함 |
나. 교내봉사활동에 학과 학회활동 인정 불가
6. 주의사항
- 교내봉사활동 확인서 작성 시 수기 작성 불가
- 반드시 PDF 파일로 전달 요망
붙임 1. (서식) 2024-1 교내 봉사활동확인서 1부
2. 2024-1학기 사회봉사인증제 안내 자료 1부. 끝.